가톨릭대학교 캡스톤디자인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매뉴얼 첨부] 2024-1학기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, 어드벤처디자인 일정 및 행정 안내
관리자2024-03-08조회 575

 2024-1학기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, 어드벤처디자인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, 아래 내용과 첨부 파일(매뉴얼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가.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실습비 지원 대상: 수강생 중 3,4학년 학생  

 나. 어드벤처디자인 교과목 실습비 지원 대상: 수강생 중 1,2학년 학생  

 다. 팀 구성 : 3인 이상의 팀 과제로 운영  

 라. 지원 금액 : 팀당 20만원  

 마. 세부 일정  

진행 과정  

일정  

내 용  

과제 신청  

~2024.03.29.(금) 

- 과제신청서 제출  

: 온라인 신청 후 캡스톤디자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  

 담당자 확인 

과제 수행  

~2024.06.21.(금) 

- 실습비 지급청구서 온라인 작성 및 증빙자료 첨부  

: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담당자 확인 후 승인 

- 실물 현금영수증, 거래명세서는 안드레아 AB101호 제출

전문가 멘토 신청  

~2024.06.07.(금)  

-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담당자 승인 후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에서 멘토 신청

실습비 지급청구서 및 과제 결과보고서 제출  

~2024.06.21.(금)  

- 실습비 지급청구서 / 과제 결과보고서 / 멘토 보고서 

: 기한 내에 홈페이지에 제출  

만족도 조사  

2024.06.10.(월) ~ 06.21.(금)  

- 온라인 조사  

 

 바. 과제 신청, 실습비 신청, 멘토비 신청 등 행정 절차는 첨부 파일을 참고 바랍니다.

    ※ 과제신청서, 실습비 지급청구서, 멘토링 보고서, 과제 결과보고서는 오프라인 별도 제출 없음

    ※ 단, 실물 현금영수증, 거래명세서(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발급)는 반드시 취창업처 사무실(안드레아관 AB101호)로 제출 요망


 사. 실습비 신청 관련 서식은 홈페이지 내 자료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2024-1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-어드벤처디자인 매뉴얼.pdf (1.0 MB)